close_btn
로그인, 회원가입후 더 많은 혜택을 누리세요 로그인 회원가입 닫기
프리미어305호_청풍정펜션 객실소개, 포항추천펜션, 오도의 힐링스페이스, 월포와 칠포해수욕장, 대형단체룸, 전문회집,

rm_title_premier.jpg

프라이빗한 휴식을 제공하는 멀티침실/온돌+침대의 여유로운 프리미어 객실
애들 밥먹을동안 나는 한숨 자야겠어.. 아빠 좀 자고 일어나께.. 거기서. 놀아. 아빠 발로 타넘고 다니는 아이.. 여기서는 안심하셔도 되니다. 곤히 잠든 아빠의 숙면을 책임지는.. 별도의 휴식공간. 온돌+침대는. 이곳밖에 없다. 좁은 공간에서는 엄두도 못내는.. 특별 공간. 프리미어.룸.
넉넉한 욕실/넉넉한 내부공간으로 안전하고 쾌적한 사용
혹시. 샤워할 공간도 없이. 세면대앞에서. 혹은 변기앞에서 어정쩡. 샤워하는 곳도 있는거 아시죠? 방도 넓히랴. 욕실도 넓히랴.. 통큰 사장님만 가능한.. 얘긴데. 청풍정이니까. 가능합니다. 넓은 욕실.
온돌+침실의 넓은 구조/다양한 휴식공간 제공
현관쪽에 주방이 있어요. 그래서. 주무시는. 침대와 거리가 있죠.. 침대가 있어도 충분히. 넓은. 실내.. 그러니까. 청풍정이죠.
넓은 객실, 온돌+침대를 겸한 프라이빗한 휴식가능
방문이 2중구조.. 현관들어와서 발코니. 그리고 방문. 프라이버시는 확실하죠? 신발장과.. 신벗는 공간 별도 분리로. 넉넉한. 실내.. (신발장과 발코니가 객실과 합쳐진 곳도 있어요. 그런곳은 객실에서 보면. 너저분한 신발들이.. 엉망진창으로 늘어져 있고.. 어휴,. 복잡해요.. ) 청풍정은 과감히. 분리.. 객실은 객실이...
온돌에 침대까지 겸한 전천후 휴식공간
경치좋은 곳에. 침대하나.. 갖다 놨어요.. 별빛에 잠들고. 아침햇살에. 눈뜨고. 이렇게 살다ㅏ..살다.. 좋은 날 오면 좋겠다. 청풍정으로 이사올까 보다. 그냥..

rm_script_premier.jpg

 

 

amenity_305.jpg

 

 

subamenity.jpg

패키지투어_things to do

rm_bottomline.jpg

 

문의및예약  054)262 7377